남양유업, “초코에몽으로 당 충전하세요”…한체대 깜짝 방문

‘초코에몽 캠퍼스어택’ 이벤트…시험기간 깜짝 방문, 한정판 굿즈 증정

이루비 기자 2019.06.18 13:49:26

남양유업이 진행한 ‘초코에몽 캠퍼스어택’ 이벤트의 주인공으로 선정된 한국체육대학교 운동건강관리학과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남양유업

남양유업(대표 이광범)이 지난 12일 초코에몽의 주 소비층인 대학생의 시험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한국체육대학교를 깜짝 방문해 운동건강관리학과 학생 120여 명과 소통하고 초코에몽과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초코에몽 캠퍼스어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63개 대학교의 75개 학과 학생들이 응모할 정도로 인기리에 진행됐다. 한체대 운동건강관리학과 학생들은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 “초코에몽을 먹으면 복근이 불끈”, “초코에몽 마시면 벼락치기 문제없어요” 등 재치 있는 글을 다수 남겨 이번 이벤트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남양유업 마케팅 관계자는 “대학생분들이 초코에몽에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캠퍼스어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세균수 1등급 원유만을 담은 우유로 신선하면서 진한 초콜릿 드링크로 시험기간 스트레스를 날려버렸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유업의 깜짝 방문 이벤트는 지난해 9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초코에몽 스쿨어택’을 시작으로 현재 3개의 고등학교와 1개의 대학교를 방문해 총 40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초코에몽 이벤트 담당자는 “초코에몽에 대한 학생들의 인기에 힘입어 올해 2학기에도 대학생 대상 ‘캠퍼스어택’을 진행할 예정이며, 추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벤트 일정을 공지하겠다”고 말했다.

이루비 기자 ruby@datanews.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