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곰돌이 푸 흑당 생크림 케이크’ 출시

이루비 기자 2019.07.17 10:45:29

뚜레쥬르가 출시한 ‘곰돌이 푸 흑당 생크림 케이크’ 모습. 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를 모티프로 한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곰돌이 푸 흑당 생크림 케이크’는 힐링 베스트셀러와 실사 영화 등을 통해 소소한 행복을 전파하며 다시금 주목받는 캐릭터 푸의 스토리를 담았다.

이 케이크는 일상에서 행복을 찾는 푸 메시지 픽을 장식했고, 꿀을 먹고 있는 푸 장식물을 케이크 위에 꽂아 귀여움을 더했다. 한편 메시지 픽은 ‘인생은 달콤하지’를 시작으로 주기적으로 다른 메시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흑당을 활용해 단맛의 풍미를 살린 점도 특징이다. 시트 사이사이에 흑당 생크림과 바삭한 초코 호두를 넣은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겹겹이 발라 흑당의 풍미와 생크림의 부드러움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다.

또한 단순한 외관과 달리 케이크를 자르면 층층이 다른 색상과 맛이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곰돌이 푸의 풍성한 표정을 담은 케이크 박스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마음을 울리는 메시지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캐릭터 푸 케이크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루비 기자 ruby@datanews.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