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손님행복위원회 아이디어 우수제안자 시상식' 개최

▲KEB하나은행은 22일 서울 을지로 신축 본점에서 손님행복위원회 아이디어 우수제안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자리에 참석한 지성규 KEB하나은행장(사진 앞줄 왼쪽에서 세번째)이 우수제안자로 선정된 시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은 서울 을지로 신축 본점에서 '손님행복위원회 아이디어 우수제안자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소비자 중심'의 경영문화를 확립하기 위한 하나금융그룹의 '손님행복위원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용자와 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6월30일까지 진행된 아이디어 페스티벌을 통해 총 1915여 건의 의견이 접수됐으며, 이 가운데서 총 483건의 개선과제를 도출했다. 

KEB하나은행은 아이디어를 심사한 뒤 선정한 결과를 경영 전반에 즉시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그 결과 ▲전 영업점 와이파이 설치 ▲방문 없이 비대면 채널을 통한 제신고 ▲하나원큐신용대출 출시 등이 적용됐다.

KEB하나은행은 우수한 아이디어를 제안한 이용자 10명과 직원 11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지성규 KEB하나은행장은 "소비자 중심 우수 아이디어를 경영 전반에 즉시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박시연 기자 si-yeon@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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