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플레이스, 8월 ‘델리지오소 데이’ 수제 맥주 출시

이루비 기자 2019.08.02 10:18:35

▲더플레이스가 8월 '델리지오소 데이'를 맞아 출시한 수제 맥주 ‘두오모 윗비어’.(사진제공=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더플레이스(The place)는 8월 ‘델리지오소 데이’를 맞아 수제 맥주 ‘두오모 윗비어’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델리지오소(Delizioso: ‘맛있다’는 뜻의 이탈리아어) 데이‘는 더플레이스가 매월 이탈리아 밀라노 스타일의 식문화를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이탈리아 성당 두오모(Duomo)를 콘셉트로 한 ‘두오모 윗비어’는 수제 맥주 공장 ‘더부스 브루잉’과 협업해 만들었다. 이 맥주는 탄산감이 느껴지는 목 넘김에 오렌지 향이 퍼지는 밀 맥주로, 특히 더플레이스의 음식과 잘 어울리도록 선별됐다.

더플레이스는 맥주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두오모 윗비어’ 주문 시 맥주 안주로 잘 어울리는 한치, 감자튀김으로 구성한 ‘깔라마리 프리티’를 정상가 대비 약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두오모 윗비어’를 두 잔 이상 주문할 경우에는 아트워크를 담은 ‘두오모 윗비어’ 전용 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전문 브루어에게 수제 맥주 강의를 듣고 더플레이스 메뉴도 함께 즐기는 클래스도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더플레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맥주가 가장 맛있어지는 여름, 두오모 윗비어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에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루비 기자 ruby@datanews.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