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론칭 17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17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신제품 이미지.(사진제공=SPC그룹)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정통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17주년을 맞아 신제품 20종을 출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파스쿠찌는 매년 브랜드 론칭 기념일에 맞춰 이탈리아 에스프레소의 정체성을 담은 S.O.E(Story of Espresso) 메뉴를 출시하고 있다. 
 
파스쿠찌는 론칭 17주년을 맞아 커피음료 '토로네 라떼'와 베이커리 '이탈리안 팡도르'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더불어 신규 MD상품으로 '베스트셀러 싱글오리진 머그' 4종과 드립포트 2종, 더블 메시 드리퍼 1종, 쁘띠 사이즈(120ml)의 미니 텀블러 3종도 함께 출시한다. 이탈리아 모카포트 2종과 텀블러 6종은 9월 내 출시 예정이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이탈리아의 커피 문화를 알릴 수 있도록 꾸준히 신제품을 개발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시연 기자 si-yeon@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