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매일 실전 RC/LC 풀기' 학습콘텐츠 제공

토익 시험 준비 토익커 대상 매일 최신 토익 문제 제공…토익 독학자에게 특히 유용

▲해커스가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토익커들을 위해 '매일 실전 RC/LC 풀기'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진제공=해커스)

해커스가 토익 시험을 준비하는 토익커를 위해 매일 최신 토익(TOEIC) 문제를 제공하는 '매일 실전 RC/LC 풀기'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매일 실전 RC/LC 풀기는 매일 업데이트되는 토익 문제를 누구나 무료로 풀어볼 수 있는 콘텐츠다. 해커스토익 사이트에서 제공하며, 문제에 대한 해석, 해설, 어휘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토익 독학을 하는 사람들에게 특히 유용하다. 

해커스 관계자는 "매일 새로운 문제를 풀 수 있기 떄문에 꾸준하게 풀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매일 실전 RC/LC 문제를 풀고 출석체크를 하면 토익 분석자료집(PDF)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토익커들 사이에서 더욱 인기다. 실제 토익 난이도로 구성돼있고, 문제를 풀고 난 뒤 참여자 수와 정답률을 공개해 자신의 토익 위치를 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매일 실전 RC/LC 풀기는 PC와 모바일 페이지 뿐만 아니라 해커스토익 어플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특히 매일 실전 LC 풀기는 해커스 스타강사의 해설강의도 무료로 제공돼 혼자서 공부하는 사람의 이해를 돕는다. 

이외에도 해커스영어에서는 무료영어인강, 적중 예상특강 등을 비롯한 다양한 무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스타강사가 강의하는 해커스 토익 무료인강은 베스트셀러 교재인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 '해커스 토익 리딩', '해커스 토익 실전 1000 제1(LC/RC)', '해커스 토익 실전 1000 제2(LC/RC)'로 진행된다.

토익 입문자를 위한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 강의는 정수진 드림토익 강사가 진행한다. 기초부터 실전까지 대비가 가능한 '해커스 토익 리딩'은 이상길 빡센토익 강사가 강의한다.

토익 고득점을 목표로 실전 대비를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강의도 있다. '해커스 토익 실전 1000 제1(LC/RC)' 무료 강의는 LC 신영화, RC 김지현 강사가 진행하고, '해커스 토익 실전 1000 제2(LC/RC'는 LC 김진영 강사와 RC 박가은 강사가 해설강의를 진행한다.

추가로 토익 파트 7을 어려워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강의로 표희정 강사가 진행하는 '해커스 토익 Part 7 집중공략 777' 강의도 있다.

더불어 토익커들은 해커스영어 토익 자유게시판에서 공부 비법, 수강 후기, 고득점 달성 팁 등을 공유할 수 있다. 일례로, 토익문제 Q&A 게시판에서는 모르는 토익 문제를 질문하고 서로 답해주면서 자유롭게 토익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