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19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실시

박시연 기자 2019.10.18 10:12:06

▲한화생명 로고.(사진출처=한화생명)

한화생명이 2019년 하반기 일반직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한화생명은 ▲영업관리 ▲경영지원 ▲글로벌 ▲상품계리 ▲자산운용 ▲디지털 등 총 6개 부문에서 채용할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29일 오후 3시까지며,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전형절차는 지원서 접수→서류심사→실무면접→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되고, 12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2020년 1월초 입사하게 된다.

서류심사가 면제되는 특별전형도 있다. '한화생명 63초 자기소개 동영상 특별전형'은 지원자가 직접 제작한 63초 분량의 동영상으로 서류 심사를 대체한다. 지원자는 자기소개서 대신 자신만의 방식으로 지원동기, 직무 관련 역량, 입사 후 포부 등을 동영상을 통해 표현하면 된다. 단, 일반전형과의 복수지원은 불가능하다.

한화생명과 관련한 행사 및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지원자들에게도 동일한 서류전형 면제 특전이 주어진다. 한화생명 글로벌 인턴십 중 활동우수자 ▲한화사이언스챌린지 수상자 중 우수활동자 ▲한화 Dreamplus Travel Creator 중 우수활동자로 선정된 자 등은 입사 서류 제출시 서류심사 없이 바로 실무면접의 기회가 제공된다.

임석현 한화생명 인사팀장은 "젊은 한화의 미래금융을 이끌어 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박시연 기자 si-yeon@datanews.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