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마이홈플러스카드' 발급 100만장 돌파

박시연 기자 2019.10.21 09:24:20

▲신한카드 로고.(사진출처=신한카드)

신한카드(대표이사 임영진)는 홈플러스(대표이사 임일순)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출시한 '마이홈플러스카드'가 발급 100만장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마이홈플러스카드는 홈플러스 멤버십과 카드 결제 수단을 결합해 높은 포인트 적립률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이홈플러카드는 홈플러스(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인터넷쇼핑몰 포함)에서 신용카드는 2%, 체크카드는 1%를 적립해 주고 홈플러스 외 모든 가맹점에서는 신용카드는 0.5%, 체크카드는 0.1%를 적립해 준다. 

전월 실적에 상관 없이 무조건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단, 무이자 할부 건 등 일부 항목 제외) 

적립한 포인트는 홈플러스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마이 홈플러스 앱'에서 마이신한포인트나 OK캐쉬백으로 전환해 레스토랑, 카페, 영화관 등에서 자유롭게 쓸 수 있다. 

또 마이홈플러스 신용카드는 잔돈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음식점, 편의점, 커피전문점, 베이커리 등 생활 친화 가맹점에서 2만 원 이상 10만 원 미만 결제하면 월 10회까지 1천원 미만 잔돈을 할인해 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휴사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모델을 만들어 이용자에게 최고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시연 기자 si-yeon@datanews.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