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파트너사와 함께 이커머스 성공 전략 공개

14일 ‘카페24 온라인 비즈니스 페어’ 개최…디자인·개발·마케팅·물류 등 현장 컨설팅도 진행

강동식 기자 2019.11.06 12:03:55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 이재석)는 오는 14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2019 카페24 온라인 비즈니스 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디자인·개발·마케팅·물류 등 분야별 36개 카페24 전문 파트너사가 함께 참여한다. 온라인 비즈니스에 대해 궁금한 사람은 누구나 카페24 파트너사들을 통해 이커머스 성공 해법을 모색할 수 있다.

행사장에는 카페24 파트너사와 현장 상담이 가능한 부스가 마련된다. ▲웹표준, 반응형웹 등 최신 쇼핑몰 디자인 트렌드 설계방식 ▲쇼핑몰별 맞춤 기능·서비스 개발 ▲인공지능(AI), 빅데이터 기반 마케팅·고객만족(CS) 서비스 적용 ▲해외배송 삼자물류(3PL), 이커머스 특화 풀필먼트 서비스 이용방식 등 온라인 비즈니스 성공에 필요한 상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 디자인 에이전시 모렌비가 매출을 올리는 최신 사용자 환경 디자인에 대해 발표하고, 6만 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이자 여성의류 쇼핑몰 ‘채버블’을 운영하는 이채승 대표가 쇼핑몰 운영 노하우를 전한다.

참가 희망자는 웹페이지(https://echosting.cafe24.com/Event/?url=PartnerEvent)에서 신청하면 된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