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공기업, ‘전기기사 얼리버드 0원 합격패스’ 출시

▲해커스공기업이 2020년 전기기사 시험 대비를 위해 '전기기사 얼리버드 0원 합격패스'를 출시했다. (사진제공=해커스교육그룹)

해커스공기업이 2020년 전기기사 시험에 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전기기사 얼리버드 0원 합격패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전기기사 얼리버드 0원 합격패스는 2020년 전기기사 필기시험, 실기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전 강좌를 제공하는 패키지 강의다.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와 전기기사 올인원 합격패스로 나뉜다. 

▲2019년 수강기간 무료지원 ▲전기 기초 수학 강의 ▲공학용 계산기 사용 강의 ▲전기기사 가이드북 2종(PDF) ▲취업 NCS 자소서 인강 ▲이공계 면접 인강 ▲해커스잡, 해커스공기업 취업 인강 30% 할인쿠폰 등의 혜택이 무료로 제공된다.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는 360일 수강기간 내 전기기사 또는 전기산업기사 동차합격(필기+실기 동시합격) 인증 및 수강후기 작성 시 제세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100% 현금으로 환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전기기사 올인원 합격패스는 환급 혜택이 없어 0원 합격패스보다 수강료가 저렴한 대신, 동일한 강좌와 무료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 180일 동안 전기기사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아울러 전기기사 인강 선택을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해 무료수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이트 로그인 후 [무료수강 EVENT 참여하기] 클릭 시 전기기사 인강이 바로 ID로 지급되어 3일 동안 무료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수강 후기 등록 시 48시간 이내 수강 기간 4일 연장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대 7일 동안 필기/실기 인강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해커스공기업 전기기사 대표 문영철 강사 ▲NCS전기설비운영부문 개발위원 오우진 강사가 해커스공기업 전기기사 인강을, ▲소홍섭 강사 ▲김상현 강사가 전기공사기사를 담당한다.

해커스공기업 관계자는 "전기기사는 난이도가 어려운 시험으로 유명하다"며 "오는 2020년 전기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이번 합격패스를 통해 이론부터 실전까지 탄탄하게 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