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토플학원 해커스, 빡센 토플 관리반 선보여

▲해커스학원 종로캠퍼스가 겨울방학동안 토플 공부를 하려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빡센 토플 관리반을 선보였다. (사진제공=해커스어학원)


해커스학원 종로캠퍼스가 겨울방학동안 토플 공부를 하려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빡센 토플 관리반'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빡센 토플 관리반은 입문 65+/기본 75+/중급 85+/정규 95+로 구성돼 모든 레벨에 맞는 강의가 개설됐다.

입문은 초보 토플러들이 확실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고, 기본은 문제 유형별 접근법으로 문제풀이 훈련이 진행된다. 토플 85점 이상이 목표인 중급반은 개인별 맞춤 약점 보완과 시간을 단축하는 문제 접근법을 공부하고, 정규반은 최신경향 문제풀이와 실전 문제 훈련으로 토플 고득점을 노린다.

토플어학원 종로해커스는 빡센 토플 관리반의 가장 큰 장점으로 스타강사의 밀착관리로 토플 공부부터 마인드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점을 꼽았다. 토플 리딩 박예진, 토플 리스닝 이유민, 토플 스피킹 Ashley Shim, 토플 라이팅 이예은 등 영역별 전문강사가 일대일로 스터디부터 수험생의 멘탈까지 관리해준다.

더불어 22시까지 자습실을 운영해 충분한 시간동안 공부할 수 있도록 했으며 24시간 영역별 선생님과 상담을 할 수 있는 오픈카톡도 제공된다. 추가 수강혜택으로 목표 점수 미달성 시 강의를 무료로 재수강할 수 있다. 

빡센 토플 관리반 수강생들만 내부 특강도 매달 진행된다. 65+/75+/85+ 빡센 토플 관리반의 경우 수강료의 10%도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해커스학원은 현재 1·2월 겨울방학 인기강좌 무료예약을 진행중이다. 인기강좌 무료예약 제도는 해커스학원의 인기강의를 무료로 선점할 수 있는 것으로, 수강신청 우선권과 함께 수강등록 방법, 배치고사 일정 등 해커스학원 수강과 관련된 안내를 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해커스 인기 강좌 무료예약은 해커스학원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토플 강의 무료예약을 신청하면 위와 같은 혜택과 함께 ▲1,2월 종합반 수강료 1만 원 지원권 ▲토플 적중 예상 모의고사(PDF)도 증정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