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김연아와 함께한 'PINK ON ME' 광고 비주얼 공개

▲제이에스티나가 공개한 김연아의 'PINK ON ME' 광고 비주얼.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제이에스티나가 브랜드 뮤즈 김연아와 함께한 19 WINTER 시즌 광고 비주얼을 19일 공개했다. 

제이에스티나의 새로운 브랜드 컬러인 발랄한 핑크를 녹여낸 김연아의 'PINK ON ME' 광고 비주얼은 한층 더 깊어진 그녀의 고혹적인 매력을 담았다.

회사측에 따르면, PINK ON ME광고는 김연아만의 사랑스러움과 함께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고, 그녀가 표현해 낸 당당함과 핑크빛 겨울을 컨셉으로 따뜻함과 설렘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제이에스티나의 핑크 미오옐로 목걸이·귀걸이와 핑크몬드링의 모습이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김연아가 착용한 핑크 미오옐로(Pink Mioello) 목걸이와 귀걸이는 움직임에 따라 흔들리는 댄싱스톤을 밀레니얼 핑크 스톤으로 새롭게 선보인 제이에스티나의 시그니처 주얼리다. 

함께 착용한 핑크몬드(Pinkmond)링은 핑크빛 반짝임이 더욱 찬란하게 빛나는 핑크 스톤이 로맨틱 감성을 한 층 더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포인트 주얼리다.

한편, 김연아가 착용한 핑크 주얼리는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