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안느 '더 퍼펙트 웨딩마스크', 랄라블라 매장 입점

▲카미안느의 '더 퍼펙트 웨딩 마스크'가 랄라블라에 단독입점했다. (사진제공=카미안느)

카미안느는 자체 개발 코스메틱 ‘카미안느’의 시그니처 웨딩 프로그램을 담아낸 ‘더 퍼펙트 웨딩 마스크’ 가 H&B 스토어 랄라블라에 입점했다고 25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카미안느 더 퍼펙트 웨딩 마스크는 웨딩을 앞둔 예비 신부가 본식 당일 최상의 뷰티 컨디션을 경험할 수도록 연구 개발된 홈케어 전용 마스크팩이다. 총 15가지 STEP의 페이스 & 바디 토탈 케어 ‘카미안느 더 퍼펙트 시그니처 웨딩프로그램’ 의 페이셜 관리가 압축됐다.

집에서도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느낄 수 있도록 고안된 이 마스크팩은 피부 바탕과 보습을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는 2스텝 마스크로 구성됐다. 각질 및 건조로 인한 고민을 해결해 주고, 피부에 깊은 에너지를 전달해 투명한 피부결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카미안느 관계자는 “웨딩마스크 오프라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많았는데, 랄라블라 매장에서 더 많은 고객들께 카미안느 제품의 제품력을 보여드릴 수 있게 됐다” 며 “카미안느 공식 판매 사이트인 어나더박스에서도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상품 구성과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겨울철 피부보습을 위한 신제품 데일리 스페셜 케어 웨딩 패드도 출시돼 홈케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의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어나더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