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히트상품 연말정산 대전 진행

▲롯데하이마트 로고.(사진출처=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이사 이동우)에서 연말을 맞아 '히트상품 연말정산 대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는 '송년감사세일’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TV, 냉장고, 세탁기, 의류건조기 등 매주 다른 모델을 기획가로 판매한다. 구매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특정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5%, 최대 5만 원까지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무이자 36개월 할부 행사도 진행한다. 특정 제휴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결제하면 36개월 동안 매월 1만3000원에서 2만3000원까지 현금으로 돌려준다. 단, 해당 카드를 36개월동안 매월 정해진 금액 이상 사용해야 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도 9일부터 15일까지 '2019 베스트 어워즈' 기획전을 진행한다. 올 한해 인기를 모았던 가전제품을 200억 원 규모로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일일 특가 행사인 ‘히트딜’도 기획했다. 7일동안 매일 자정 한 가지 모델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날짜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10%를 최대 7만 원까지 청구할인받을 수 있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2019년을 마무리하며 올 한 해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상품을 한데 모아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박시연 기자 si-yeon@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