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이드, 2020년 맞이 새해 기획전 진행

▲블라이드가 새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제공=블라이드 코스메틱)


스킨케어 브랜드 블라이드가 경자년 새해를 맞아 모든 제품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2020 설렘 2배, 보습 2배, 기쁨 20배' 특별 기획전을 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2020 설렘 2배, 보습 2배, 기쁨 20배!' 특별 기획전은 희망찬 2020년을 보내자는 의미로 준비됐다. 이 기간동안 블라이드의 모든 제품을 20.20% 할인해 판매하고,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2.2%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기획전 혜택은 기존회원은 물론 신규 가입회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번 기획전에는 뷰티 멘토 ‘디렉터파이’가 착한 화장품으로 선정해 화제가 됐던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도 포함된다. 프레스드 세럼 툰드라 차가는 탄력케어에 도움을 주는 차가 버섯 원물이 함유된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세럼 하나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에 바르면 즉시 흡수되어 끈적임이 남지 않고 롤링감이 부드러워 일명 ‘크림세럼’이라고도 불린다.

이 외에도 블라이드의 스타 제품인 ‘패팅 스플래쉬 마스크’를 기존회원과 신규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특가 판매 또는 본품 용량의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일명 ‘세수팩’이라고도 불리는 패팅 스플래쉬 마스크는 세안 후 마지막 헹굼 물에 희석하고 15초 동안 얼굴을 헹궈내는 것만으로도 각질제거와 팩 효과를 내는 스마트 멀티템이다. 

블라이드 측은 “새로운 한 해를 맞아 블라이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과 처음 블라이드와 만나는 고객들 모두 기분 좋게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이번 특별 기획전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0년에도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블라이드는 도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연구해 유해 환경으로부터 비롯된 피부 자극과 노화에 대응하는 뷰티 제품을 선보이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브랜드다. 세포라, 레뚜알, 두글라스 등을 포함해 해외 25개국의 유명 뷰티 매장에 입점해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