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GRE학원 해커스, 겨울방학 GRE 강의 오픈

 
겨울방학이 시작되고 대학원, 유학 등을 위해 GRE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강남 GRE 학원으로 많은 추천을 받는 해커스어학원이 GRE 강의를 오픈했다. 

해커스어학원의 강사들이 공개한 고득점 팁도 수강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먼저, GRE Verbal 형성이 강사는 Verbal reasoning 고득점 전략으로 GRE 기출 어휘 암기를 강조했다. GRE 단어는 고급 어휘로 일상에서 흔히 사용하는 어휘가 아니기 때문에 GRE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며, 어휘 공부가 달성된다면 단기간 점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다음으로 GRE Writing Ann Im 강사는 GRE Writing 고득점을 받기 위해서는 영문법 기초와 적절한 덩어리 표현을 공략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기초적인 영어 규칙을 적립하는 것은 에세이를 작성할 때 큰 도움이 되며, 덩어리 표현은 에세이를 쓸 때 GRE 시험시간 내에 보다 쉽고 빠르게 문장을 작성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설명했다.
 
또한, 배경지식을 쌓아 GRE Writing에 인용해야 높은 점수를 기대할 수 있으며, 실제로 답변을 쓰는 연습과 첨삭 가이드가 필수라고 강조했다. 
 
GRE Math 민혜원 강사는 고득점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문제를 읽을 때 정확하게 해석하는 능력과 빠르게 해답에 접근하는 법을 익혀야 한다고 전했다. 다양한 문제유형을 풀어보고, 상세하게 해석하면서 실전감각을 상승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현재 해커스어학원은 GRE 강좌 수강신청을 받고 있다. GRE 강의 수강신청 시 ‘GRE 빈출 1순위(*비매품, 첫 수강생)’와 ‘SOP 모범 샘플 자료집(*PDF, 종합반 수강생)’을 제공한다. 참고로, 2020년 GRE 시험일정은 1월10일, 1월17일, 2월2일로 예정돼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