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AHAM·CA 인증 받은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주목

▲팅크웨어가 AHAM, CA 인증을 받은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팅크웨어)


팅크웨어(대표 이흥복)가 AHAM, CA 인증을 받은 고성능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00 프로’가 출시 이후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00 프로’는 기본 국내산 3중 필터가 적용됐다. 머리카락, 굵은 먼지 등 크기가 큰 이물질을 차단하는 1차 프리필터, 0.3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6%까지 걸러주는 2차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휘발성 유기 화합물, 황사 등을 걸러내는 3차 탈취필터 등 3단계 정밀 필터로 차량 내에서 흡입된 유해물질을 걸러준다.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00 프로는 미국가전협회(AHAM) 인증과 한국공기청정협회 CA 인증을 동시에 획득한 제품으로 성능 및 안정성을 검증 받았다. 또한 대형 듀얼 팬을 탑재해 기존 제품 대비 흡진, 정화 성능을 강화했으며, 공기정화능력(CADR)의 경우, 국내 차량용 공기청정기 중 최고 수준인 0.74m3/m로 높은 성능을 갖췄다.

또한 공기청정기 제품 내 적외선 먼지 측정 센서(IR Dust Sensor)가 탑재되어 차량 내부 공기 오염도를 실시간으로 측정이 가능하다. 전원주변LED를 통해 좋음(파랑), 보통(노랑), 나쁨(빨강) 등의 정보를 운전자에게 전달하며, 상황에 따라 수동 3단계 강도 조절 및 자동 모드로도 운영이 가능해 차량 운행 시 지속적으로 차량 내부환경 개선을 지원한다.

공기청정기와 전용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연동을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과 조작도 가능하다.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전용 어플리케이션과의 연결로 실시간 공기질에 대한 모니터링, 동작모드, 필터교체 정보 알림 등의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쉬운 설치와 사용도 가능하다.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1000 프로’는 중대형사이즈로 거치대를 통한 헤드레스트 뒷부분 혹은 뒷좌석 선반에 설치해 사용할 수 있다. 전원 버튼 하나로 전원인가 및 강도 조절을 할 수 있다.

팅크웨어 관계자는"금일 출시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블루 벤트 ACP-1000 프로’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제품들 중 최고 사양의 공기 정화 기능뿐 아니라 전용 어플리케이션 연결을 통한 편의성을 지원하는 제품"이라며, 추후 가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스텐드 액세서리 등도 별도 출시해 활용성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팅크웨어는 3월15일(일)까지 팅크웨어 차량용 공기청정기, 무선충전기 및 무상장착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는 ‘다(多)드림(Dream)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