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공기업단기’, 회계학 김성수 강사 영입…압축특강 0원 이벤트 열어

▲공기업단기가 김성수 강사를 영입하고 이를 기념해 8시간 압축특강 수강료 0원 이벤트를 연다. (사진제공=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기업단기(공기업단기)가 회계학 전문가 김성수 강사를 영입하고 이를 기념해 8시간 압축특강 수강료 0원 이벤트를 연다고 9일 밝혔다.

김성수 강사는 핵심이론부터 실전까지 꼭 필요한 내용만 빠짐없이 강의하는 ‘다이어트 회계학’을 모토로 삼았다. 김 강사는 ▲시험 난이도별 핵심이론 과정 선별 ▲데이터베이스 기반 출제 포인트 분석을 통한 빈출/고난도 정리 ▲실전에 바로 적용하는 속산법 문제풀이 스킬 등의 과정을 통해 수강생들이 실전에서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했다. 

또한 회계학 생초보, 통합전공 회계학, 단일전공 회계학 등 준비하는 기업과 전공 및 비전공자에게 맞는 커리큘럼을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공기업단기는 김 강사의 입성을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8시간 압축특강 수강료 0원 이벤트를 연다. 해당 기간에 공기업단기 홈페이지에서 강의 수강을 신청하면 누구나 무료로 특강을 수강할 수 있다. 수강 후기를 작성한 수강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전원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도 증정한다. 

김성수 강사의 강의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단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의 ‘공기업단기’는 공기업 입사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에게 블라인드 채용에 대한 기초부터 NCS 필기시험, 면접까지 단계별 맞춤 가이드를 제공하는 공기업 취업 전문 브랜드다. NCS 출제위원급 전문 집필진과 함께 독자적인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으며, 초시생들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 체계적인 강의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