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스토어 랄라블라, 요기요와 손 잡고 배달 서비스 실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 로고.(사진출처=GS리테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가 요기요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의 일부 점포에 도입했던 요기요와의 배달 서비스가 괄목할 만한 성과를 내자 전국 점포로 확대하고, 이를 랄라블라에도 시범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13일부터 시행된 이번 배달서비스는 랄라블라의 ▲신촌 ▲홍대 ▲잠실 ▲신림 ▲구로디지털 등 서울시 주요 상권 내 5개 점포에 해당된다.

요기요 앱을 통해 주문 가능한 랄라블라의 상품으로는 브랜드 세일 화장품, 월별 행사 상품, 건강 기능 식품 등 100여종이다. 고객은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주문한 건에 대해 배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최소 주문 가능 금액은 2만 원이며 기본 배송비는 4300원이다. 랄라블라는 배송 제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이 3만 원 이상인 주문 건에 대해 무료 배송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랄라블라는 현재 100여 종인 배송 가능 상품을 4월부터 200여종 이상으로 확대하는 한편, 시범 운영을 통해 전국 점포로의 서비스 확대를 검토 중이다.

정용식 랄라블라 영업기획팀 과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소비가 더욱 늘어나면서 이번 배달 서비스 제휴가 소비자들에게 큰 편의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말했다.

박시연 기자 si-yeon@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