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파고다 토익학원 끝토익팀, 단기 목표점수 달성 비법 공개

▲인천 파고다어학원 끝토익팀이 단기간 내 고득점을 달성하는 비법을 공개했다. (사진제공=파고다)


인천 파고다어학원의 끝토익팀이 LC 오드리 김 강사를 영입했다고 23일 밝혔다. LC 오드리 김은 인천 파고다 수강후기 최다 1위(20년 3월 기준)를 차지한 전문 강사다. 

최근 토익의 난이도가 점점 상승하고 있다. 많은 기업에서 다양한 스펙과 경험을 요구하고 있어 취준생들은 단기 내 고득점을 할 수 있는 토익 강의를 선호한다. 이에 '끝토익' RC 이규동 강사와 LC 오드리 김 강사가 단기간 내 고득점을 달성하는 비법을 공개했다.

RC 이규동 강사는 “600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은 출제 비중이 높은 파트 5, 6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효과적"이라며 "800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은 구체적인 오답 노트와 배경지식의 확장이 중요하다”라고 조언했다.

LC 오드리 김 강사는 “파트별로 개별 전략을 잘 세워야 하는데, 파트 1과 2는 오답을 지우는 ‘오답 소거법’과 파트 3과 4는 정답으로 나오는 ‘패러프레이징'과 '최신 기출 어휘'를 공부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밀착 케어를 위해서 두 강사는 "직접 스터디 반을 운영한다"며 "정규 수업 이외에 50분 추가 무료수업과 수업을 놓친 수강생들에게 교차 수강과 복습 동영상을 무제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인천 파고다어학원 '끝토익' 수강신청은 온라인, 전화 및 방문상담으로 가능하며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파고다어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