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유아식 대표 브랜드 ‘아이꼬야’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박시연 기자 2020.03.24 10:04:18

▲남양유업이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꼬야' 인스타 오픈 이미지.(사진출처=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유아식 대표 브랜드 ‘아이꼬야’의 공식인스타그램을 개설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아이 먹거리에 대한 평소 엄마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고,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자 ‘아이꼬야’ 공식 채널은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아이꼬야'는 브랜드는 남양유업의 영유아 전문 브랜드로, ‘한 번 더 생각한 우리아이 안심 먹거리’라는 메시지와 함께 유기농 쌀과자, 동결건조 과일 등 다양한 이유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120명의 엄마위원회와의 의견을 반영한 신제품 ‘아인슈타인 순수유과볼’과 ‘아인슈타인 킨더밀쉬’ 제품을 선보이기도 했다.

남양유업은 ‘아이꼬야’ 공식 채널 오픈 기념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한 '나랑 꼬야친구할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꼬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오픈 이벤트 게시물에서 응원 댓글을 남기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오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를 선발해 총 20명에게 경품으로 ‘아이꼬야’ 브랜드의 다양한 아기먹거리 세트를 제공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아이꼬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이 먹거리와 육아 관련 다양한 정보들과 컨텐츠를 아이 엄마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박시연 기자 si-yeon@datanews.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