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가정의 달 맞이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

▲우리은행 로고.(사진출처=우리은행)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랑 더하기 적금' 이벤트는 오는 6월30일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적금 가입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추첨을 통해 총 1440명에게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커피상품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적금은 '스무살우리', '시니어플러스우리', '우리WON모아' 적금이다. 

'사랑 더하기 예금' 이벤트는 오는 15일부터 7월15일까지 비대면 채널을 통해 예금을 가입한 이용자가 대상이다. 추첨을 통하여 총 1060명에게 다이슨 선풍기, 백화점 모바일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예금은 'WON예금',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우리WON모아예금'이다. 

두 이벤트는 총 25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각각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중복 당첨의 기회도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채널에서 해당 상품 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및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우리WON뱅킹 '사랑 더하기 예‧적금' 이벤트로 총 2500명에게 제공할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으니, 사랑으로 가득찬 가정의 달 보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박시연 기자 si-yeon@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