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PSAT 1위 신헌 강사 신규 영입

▲공단기가 PSAT 자료해석 영역 신헌 강사를 신규 영입했다 /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2021년 개편되는 7급 공무원 시험에 도입 예정인 공직적격성평가시험(PSAT) 신헌 강사를 신규 영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신헌 강사는 PSAT 자료해석 영역 전문 강사다. 수포자도 이해 가능한 쉬운 설명과 시간을 단축하는 문제해결법으로 명성을 쌓아왔다. 단기간에 쉽고 빠르게 고득점이 가능하도록 돕는 강의를 제공하며 합격생들의 극찬을 받으며, PSAT 자료해석 강사평가 및 베스트셀러와 검색 1위를 기록 중이다.

PSAT은 단순 암기 지식 위주 시험이 아닌 논리적 사고력을 평가하는 시험이다. 언어논리, 자료해석, 상황판단 등 3가지 평가영역으로 구분된다. 그 중 신헌 강사가 활약하고 있는 자료해석 영역은 기초통계능력, 연산능력, 수학적 추론능력 평가를 위해 도표, 수치, 그래프 등의 이해와 수학적 문제풀이가 필요한 분야다.

공단기는 신헌 강사와 함께 PSAT 자료해석 영역의 쉬운 이해와 핵심에 집중할 수 있는 신규 강좌를 개발 및 공개할 예정이다. 공단기와 함께하는 신헌 강사의 강좌는 8월부터 수강생 모집 후 오는 9월 개강 예정이다.

한편, 공단기는 신헌 강사 입성을 기념해 7급 공무원기출문제 PSAT 비법 자료집을 무료로 배포했다. 또한 8월24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PSAT 초시생들을 위한 라이브 특강을 통해 ‘2021 대비 PSAT 학습법’, ‘자료해석 문제 풀이법’, ‘사칙연산 및 비율 계산 테크닉’ 등의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신헌 강사 입성 및 라이브 특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