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SKT T멤버십 할인 이벤트 진행

이윤혜 기자 2020.07.27 11:00:40

▲뚜레쥬르가 SKT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이사 정성필)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SK텔레콤 T멤버십 고객에게 최대 2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7월29일 오전 9시부터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앱 T Day 안내 페이지에서 ‘매직 바코드’를 활성화한 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 원 내에서 1인 1회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T-Day 혜택 이용 시 T멤버십 기본 할인 혜택은 제공 가능하며, 타 쿠폰 및 할인 혜택과는 중복 적용할 수 없다. 또한, 신한 PayFAN 앱 터치로 1만 원 이상 결제 시 추가로 2000원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뚜레쥬르의 빵, 케이크, 음료 등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무더위를 잊게 할 빙수, 쉐이크 등 시즌 제품도 포함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지난 4월 진행한 티데이 프로모션에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다양한 제품을 즐기며 한 여름의 여유를 즐겨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