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클래식 레볼루션 2020 베토벤' 티켓 판매

이윤혜 기자 2020.07.30 10:14:37

▲클래식 레볼루션 2020 공연 포스터 /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대표이사 이완신)이 홈쇼핑 업계 최초로 클래식 공연 ‘롯데콘서트홀 클래식 레볼루션 2020 베토벤’ 티켓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17일 첫 선을 보인 ‘온에어(ON-AIR) 롯데데이’의 두 번째 방송으로, 안전하고 이색적인 도심 속 휴식을 즐기려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코로나19로 침체된 문화·예술 업계의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내달 1일 선보이는 ‘클래식 레볼루션’은 롯데문화재단(대표이사 김선광)에서 올해부터 매년 8월 개최하는 클래식 음악 축제다. 올해는 탄생 250주년을 맞이한 베토벤을 주제로 8월17일~30일까지 롯데콘서트홀에서 진행한다. 

국내외 유명 지휘자와 연주단이 리사이틀에서부터 실내악, 협주곡, 교향곡에 이르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진행한다.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발열 체크 등 방역 조치로 안전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공연 3개를 선택할 수 있는 ‘빅3’ 패키지, ‘올데이패스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예매권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방송에는 서희태 지휘자가 출연해 베토벤 작품에 대해 설명하며, ‘코리아 쿱 콰르텟’도 나와 인기 작품을 라이브로 연주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체험 프로그램 및 문화 콘텐츠 등 차별화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