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2020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 SNS 이벤트 진행

▲롯데백화점이 ‘2020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롯데쇼핑


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2020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의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10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캐시미어 페어 니트 착장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올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캐시미어 머플러 2장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우선 이벤트 기간 중 전국 롯데백화점 ‘유닛’ 매장 혹은 ‘2020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 팝업 행사장 등에서 2장 구매 시 1장 50% 할인이 적용된 Buy1+Half1 프로모션에서 캐시미어 니트를 구매해야 한다. 이후 본인 또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 입은 사진을 찍은 후, 유닛(UNIT)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필수 해시태그인 ‘#롯데캐시미어페어 #유닛캐시미어이벤트 #바이원하프원 #캐시미어추천’을 달면 된다.

한편, ‘2020년 롯데 캐시미어 페어’는 9월25일부터 12월31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등 전국 26개 롯데백화점의 유닛(UNIT) 매장뿐 아니라 롯데백화점 전점에서 팝업 형태로 진행되며, 서울/수도권 지역 점포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