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투자그룹, 김국진 첫 모델로 발탁

강동식 기자 2021.09.06 16:40:27

▲갤럭시투자그룹이 김국진씨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 사진=갤럭시투자그룹


갤럭시투자그룹은 6일 새로운 모델 김국진씨와 함께한 2021 광고 컷을 공개하며 김국진씨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갤럭시투자그룹 관계자는 “진솔함에서 나오는 높은 신뢰도가 갤럭시투자그룹과 김국진씨의 공통점인 것 같다”며 “동반성장을 꾀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근 그의 대표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를 통해 주식을 하고 있음을 밝힌 김국진은 “갤럭시투자그룹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주식 솔루션 업체라면 좋지 않은 시선이 많은데, 갤럭시투자그룹은 3대 언론사가 인정하기도 했고, 변호사의 공증 수익률도 정기적으로 공개해 안정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선택의 이유를 밝혔다.

2021년 조선일보, 중앙일보, 동아일보 등 3대 언론사로부터 소비자 만족도 대상을 받으며, 공신력을 인증받은 갤럭시투자그룹은 변호사에게 법적 공증을 받은 수익을 정기적으로 공개하는 등 소비자와 두터운 신뢰도를 쌓아가고 있다. 

변호사에게 법적 공증을 받는 등의 노력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는 것은 갤럭시투자그룹만의 차별성으로, 공증수익률은 갤럭시투자그룹이 주식 컨설팅업에서 자리를 차지할 수 있는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갤럭시투자그룹의 김영진 전문가는 “국민MC로 오랫동안 대중에게 인정받아 온 김국진 씨와 함께 앞으로도 여러분께 큰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