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체인점 피자플렉스, 유튜버 햄지 먹방 공개 기념 창업 프로모션 진행

강동식 기자 2022.06.22 12:57:59


피자체인점 피자플렉스는 지난 17일 982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햄지와의 콜라보레이션 먹방 방송을 기념해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튜버 햄지는 공식 유튜브 채널 ‘[햄지]Hamzy’에서 피자플렉스 포장 과정과 ASMR 먹방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에서 고구마단짠체다치즈, 베이컨퐁당페퍼로니, 와일드쉬림프핫치킨, 불고기텐더골드의 조합으로 이뤄진 포메이징쿼터피자와 사이드 메뉴인 스파게티, 치즈스틱 먹방을 보였으며, 남은 피자는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야무지게 먹는 모습으로 전문 먹방 유튜버로서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햄지는 2021 포브스코리아 선정 파워 유튜버 3위에 오를 정도로 영향력 있는 먹방 유튜버로, 피자플렉스 ASMR 먹방 영상은 업로드 4일 만에 조회 수 219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한편, 피자플렉스는 자가제빵 수제 도우를 이용한 피자 체인점이다. 지난 2월에는 ‘2022 대한민국 소비자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우수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각 매장에서 반죽을 진행, 자체물류를 실행해 평균 마진이 높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피자플렉스 관계자는 “982만 유튜버 ‘햄지’님과 함께 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피자플렉스는 질 좋은 재료로 직접 반죽한 자가제빵 수제 도우를 이용해 독특한 도우의 식감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마진을 줄이고 수익률은 높이는 합리적인 가격정책을 통해 꾸준히 상생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신규 오픈 매장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 및 다양한 창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피자플렉스는 부평을 비롯해 전국 33개 가맹점이 영업하고 있다. 브랜드 관련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