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 매주 ‘신상’과 ‘스타일’ 내놓는다

이윤혜 기자 2019.11.29 13:13:48

▲삼성물산 패션부문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밀레니얼 및 Z세대를 위해 다양한 상품을 매주 출시한다. (사진제공=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밀레니얼 및 Z세대를 위해 트렌디한 상품 뿐 아니라 베이직한 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을 매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측은 에잇세컨즈 매장에 방문하면 매주 다른 느낌을 주는 상품을 토대로 신선한 경험을 할 수 있고, 가성비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TPO(시간/장소/상황)에 맞는 스타일링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에잇세컨즈 지난 10월부터는 밀레니얼 소비자 모델 100인을 내세워 매력적인 겨울 스타일 100가지를 제안하는 ‘윈터 스타일 100(#WINTERSTYLE100)’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윈터 스타일 100 캠페인은 에잇세컨즈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매주 스타일을 론칭한다(We Launch Styles Every Week)’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에잇세컨즈 관계자는 “매주 신상품이 매장에 전시되면서 트렌디해지고, 사고 싶은 상품이 늘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며 “에잇세컨즈의 차별화된 상품 전략과 캠페인을 바탕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 이상 매출이 증대됐다”고 말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는 오는 12월 '19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