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플제로페이, 서울사랑상품권 전 계좌 연결 완료

강동식 기자 2020.03.03 11:32:42

▲서울사랑상품권 10% 할인 구입 및 사용이 가능한 비플제로페이 / 사진=비즈플레이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는 자사 제로페이 간편결제 앱 ‘비플제로페이’가 전 은행 계좌 연결을 완료했다고 3일 밝혔다.

이에 따라 고객은 비플제로페이로 은행에 관계없이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서울사랑상품권 등 모바일 상품권을 구입할 수 있다.

비플제로페이는 개인, 기업 제로페이 결제가 가능한 간편결제 앱이다. 개인 제로페이의 경우 개인 계좌와 연동해 결제 시 자동 출금되며, 기업 제로페이는 법인계좌와 연동돼 자동 출금된다.

비플제로페이에서는 제로페이 연계 모바일 상품권 구입 및 사용이 가능하다. 서울사랑상품권, 모바일온누리상품권의 경우 10% 할인받아 구입할 수 있다. 

서울사랑상품권은 소비 촉진을 통한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서울시 각 자치구에서 발행되는 상품권으로, 해당 지역 내 대다수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가맹점의 QR코드 또는 앱의 바코드를 제시해 결제하면 된다. 기업과 기관에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없이 휴대폰으로 결제가 가능해 업무추진비를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재래시장뿐 아니라 각종 프랜차이즈, 학원비까지 결제할 수 있는 서울사랑상품권을 비플제로페이 앱에서 간편하게 구입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전 계좌 연결이 가능해져 사용 편의성 증진이 기대된다”고 밝말했다.

비플제로페이는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