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로봇 ‘브라바’ 물걸레 로봇청소기, 롯데홈쇼핑서 완판기념 앵콜방송

▲아이로봇이 오는 22일 롯데홈쇼핑서 브라바 390t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 사진=아이로봇


글로벌 생활가전전문 기업 아이로봇이 롯데원티비를 통해 브라바 390t 물걸레 로봇청소기 완판 기념 앵콜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아이로봇 브라바 390t 로봇청소기는 지난 5월 롯데원티비 첫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한 이후 매 방송마다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22일 진행되는 앵콜방송에서는 방송 중 일시불 결제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준다.

브라바 390t 로봇청소기는 국내 안전인증을 갖춘 제품이다. 사용시간, 방전시간, 소음 등의 성능을 국가 인증기관을 통해 테스트 완료했다. 28dB의 저소음 설계를 통해 늦은 밤에도 사용할 수 있다. 또 원버튼 청소방식과 손으로 꾹꾹 누르는 듯한 청소기법을 사용한다.

아이로봇 공식 수입 및 유통원 렙테크 관계자는 로봇청소기는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실내 활동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청소의 편의성을 높여준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며 “이번 기회에 정가보다 저렴한 특별 할인가에 3만 원 상당 정품 걸레패드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홈쇼핑 방송 전 빠른 구매를 원한다면 19일부터 롯데홈쇼핑 온라인 구매를 통해 주문할이 가능하다. 미리 주문을 통해 구매 시에도 특별할인가에 정품 걸레패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