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브랜드 더스윙제트,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스크린골프 브랜드 더스윙제트,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스크린골프 브랜드 더스윙제트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상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더스윙제트는 최근 미사 직영점을 오픈한 스크린골프장 프랜차이즈다. ‘우리가 기다려온 단 하나의 필드’라는 슬로건으로 자체 개발한 시스템부터 F&B, 리얼한 필드 환경 구현 등 후발주자임에도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더스윙제트는 이번 코엑스 창업박람회에서 부스를 방문한 예비 창업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반값창업을 중심으로 가맹비 무료, 로열티 연간 할인, 오픈 프로모션 지원 등 예비 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박람회 기간 동안 처음 스크린골프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도 운영이 가능한 체계적인 본사 시스템도 소개한다. 서빙로봇을 활용한 F&B 시스템을 통해 인건비 절감은 물론, 본사의 지속적인 지원과 관리를 통해 영업이익이 창출될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했다고 브랜드측은 전했다.

최재호 더스윙골프 회장은 “예비 창업자들에게 가장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혜택들로 준비했다. 이번 코엑스 IFS 창업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확인해보면 좋다”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창업을 위해 계속해서 진화하는 콘텐츠를 박람회를 통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더스윙제트는 현재 창업센터를 통해 다양한 창업 혜택 및 기대수익 등 창업 정보를 공개하고 있다. 창업박람회에 방문하지 못하더라도 이를 통해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