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신개념 채용 플랫폼 ‘이음 프로젝트’ 진행

그룹 계열사-협력사, 직·가맹점 일자리 정보를 한곳에 모아 제공

이루비 기자 2019.06.17 10:25:01


SPC그룹이 신개념 채용 플랫폼을 선보이고 일자리 정보를 효과적으로 공유하는 ‘이음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음 프로젝트’는 꼭 맞는 일자리를 찾는 ‘구직자’와 적합한 인재를 찾는 ‘구인 기업’을 효과적으로 이어 주어 고용의 선순환을 만들기 위해 진행하는 SPC그룹의 고용 활성화 캠페인이다.

SPC그룹은 SPC그룹 계열사뿐만 아니라 전국 생산·물류센터, 2500여 개의 협력사, 6500여 개 직·가맹점 등 모든 일자리 정보를 모은 스마트 채용 플랫폼을 선보여 구직자 및 구인기업 모두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구직자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SPC그룹에서 운영하는 매장에 부착된 ‘이음 프로젝트’ QR 코드 및 SPC 채용사이트 검색을 통해 플랫폼에 접속할 수 있다. 이용자의 접속 위치에 따라 인접한 직·가맹점 채용 정보가 자동으로 검색돼 효과적이다. 협력사 및 가맹점의 경우, 별도 비용과 추가 작업 없이 ‘이음 프로젝트’ 플랫폼을 통해 채용 정보를 노출할 수 있다.

SPC그룹 관계자는 “이번 일자리 프로젝트는 구직자의 편의성뿐만 아니라 상대적으로 채용이 쉽지 않은 중소 협력사 및 가맹점에서도 보다 효율적인 구인 활동이 이뤄질 수 있도록 상생 차원에서 기획하게 됐다”며 “구직자와 구인자를 효과적으로 연결해줌으로써 더 활발한 고용 창출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SPC그룹은 ‘이음 프로젝트’를 알리기 위한 일환으로 유튜브(SPC MAGAZINE) 채널을 통해 ‘SPC가 전하고 싶은 진心’을 테마로 한 홍보 영상을 선보인다.

이루비 기자 ruby@datanews.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