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우수고객 대상 괌 전세기 여행서비스

여름맞이 ‘썸머 스트라이크’ 이벤트…최고급 호텔 숙박 서비스까지 제공

이루비 기자 2019.07.01 10:28:03

롯데홈쇼핑은 7~8월 우수고객 85명을 추첨해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170명에게 괌 전세기 탑승 및 특급호텔 숙박 등 초특급 럭셔리 여행 혜택 제공한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7~8월 두 달 동안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괌(GUAM) 전세기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여름맞이 ‘썸머 스트라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우수고객 중 추첨된 85명과 동반 1인을 포함한 총 170명이 괌 여행의 주인공이 된다.

대상은 해당 기간 TV 방송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3회 이상 구매한 고객(70명), 업계 최초 유료회원제 서비스인 ‘엘클럽(L.CLUB)’ 가입 고객(15명)이다. TV 방송 상품 구매 고객의 경우, 구매 횟수별로 추가 응모가 가능하다.

여행은 10월28일(월)부터 11월1일(금)까지 3박 5일 일정이며, 전세기 탑승 및 괌 롯데호텔 오션 프론트 디럭스룸 전일 숙박을 포함한 초특급 혜택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9월16일(월) ‘롯데아이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기존 통상적인 이벤트에서 벗어나 우수고객에게 여행을 통한 특별한 경험과 감동을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엘클럽’ 회원을 포함해 모바일 앱 구매 고객이 주요 대상인 만큼 우수고객 확대 및 모바일 쇼핑 활성화에도 기대를 걸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이외에도 롯데홈쇼핑은 ‘롯데OneTV’ 및 ‘롯데아이몰’에서 여름을 겨냥한 상품 및 이벤트를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T커머스 채널 ‘롯데OneTV’의 식품 전문 프로그램 ‘한끼 사시오’에서는 7월 첫째 주를 시작으로 매주 평일 오후 5시40분부터 1시간 동안 삼계탕, 장어, 갈비탕 등 초복맞이 음식을 순차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7월 한 달간 ‘롯데OneTV’ 방송 상품을 모바일로 구매한 전 고객에게 최대 5%의 적립금을 제공하고, 2회 이상 제품 구매 시 ‘롯데리아 순살치킨 풀팩’ 모바일 교환권도 증정한다.

인터넷 쇼핑몰 ‘롯데아이몰’에서는 오늘부터 3일(수)까지 패션, 잡화, 리빙 상품 구매 시 구매금액의 최대 20%를 적립해주는 ‘럭키썸머 777 박싱데이’를 진행한다.

김종영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앞으로도 고객 확대를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루비 기자 ruby@datanews.co.kr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