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더마 코스메틱 단독 입점으로 라인업 강화

신라면세점, 더마 코스메틱 단독 입점으로 라인업 강화

▲로레알그룹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 /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로레알그룹의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를 국내 면세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며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한다.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화장품 매장과 인터넷면세점에 ‘스킨수티컬즈’가 입점했다고 31일 밝혔다.

스킨수티컬즈는 로레알그룹의 피부과 판매용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로, 로레알의 대표적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대표 상품으로는 피부 보호와 안티에이징 기능을 갖춘 ‘C E 페룰릭 항산화 세럼’이다.

더마 코스메틱은 의약품 성분이나 기술을 접목한 화장품으로, 국내외 화장품 시장에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이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신라면세점은 스킨수티컬즈를 단독 입점시키며 상품 다양성을 확보하고,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인업 확대를 통해 면세 화장품 업계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스킨수티컬즈 입점 기념으로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350달러 이상 구매 시 피토 코렉티브 젤 4ml 상품 7개와 파우치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면세업계 최초로 스킨수티컬즈를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함께 선보이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뷰티 브랜드 라인업을 강화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업계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수민 기자 osm365@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