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크닌자, 봄 맞이 쇼핑 대축제 ‘롯데온세상’서 전 제품 할인 혜택 제공

샤크닌자, 봄 맞이 쇼핑 대축제 ‘롯데온세상’서 전 제품 할인 혜택 제공

▲샤크닌자, 봄 맞이 쇼핑 대축제 ‘롯데온세상’ 참여


미국 가전 기업 샤크닌자(SharkNinja)가 롯데온의 브랜드 쇼핑 대축제 ‘롯데온세상’에 참여한다.

롯데온세상은 롯데온이 매년 연중 최대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올해 개최되는 롯데온세상은 황사가 심해지는 봄 날씨에 맞는 청소기가 메인으로, 약 2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샤크는 15일(월)부터 24일(수)까지 열흘간 열리는 롯데온세상에 참여해 집안 구석 먼지까지 해결 가능한 무선 청소기를 비롯해 헤어 스타일러, 주방가전 등 샤크닌자 전 제품 라인을 선보인다. 본 행사 기간 동안 샤크닌자 전 제품 구매 시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리뷰 작성 시 최대 5000원의 엘포인트가 추가 적립된다.

샤크 청소기는 미국 청소기 부문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지난해 4월 한국에 공식 론칭한 이후 5월부터 12월까지 무선 청소기의 누적 판매 건수가 약 3만 대를 돌파하는 등 국내에서도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샤크 무선 청소기는 ‘딥 클린 파워 핀’으로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의 털의 엉킴을 방지해주는 안티 헤어랩 기능도 탑재했다. 먼지의 양을 인식해 흡입력과 모터 속도를 조절하는 IQ 센서와 바닥 타입을 인식해 브러시 회전 속도를 조절하는 플로어 센서 등 지능형 센서가 탑재돼 보다 효율적인 청소를 돕는다.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인 ‘클린센스’ 시리즈는 4가지 지능형 센서를 적용해 집안 구석의 숨은 먼지까지 제거하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엣지 센서(Edge Sensor)로 집안 가장자리와 벽면 경계를 인식해 구석의 먼지를 최대 2.5배 강한 흡입력으로 깔끔하게 청소한다. ‘에보 파워 시스템 네오’ 시리즈는 1.5kg의 초경량 무게로 설계되어 오랫동안, 수시로 청소해도 손목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장점이다.

샤크닌자 관계자는 “봄철 대청소 시즌을 맞아 열리는 롯데온세상 쇼핑 대축제를 통해 샤크 무선 청소기를 비롯한 전 제품군을 특별한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구석 황사·먼지까지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샤크의 놀라운 기술력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샤크닌자는 전 세계 소비자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제공하는 생활 가전 기업이다. 브랜드 샤크(Shark)의 무선 청소기, 샤크 뷰티(Shark Beauty)의 헤어 스타일러, 닌자(Ninja)의 주방가전 등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