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그룹 5개 금융계열사가 진행하는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 2기' 모집 포스터.(사진제공=한화생명)
[데이터뉴스=박시연 기자]한화그룹 5개 금융 계열사(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 한화투자증권, 한화자산운용, 한화저축은행)의 공동 브랜드인 '라이프플러스(Lifeplus)'는 대학생 홍보대사인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Lifeplus Ambassador) 2기'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앰배서더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벚꽃피크닉 페스티벌 등 매월 진행되는 '라이프플러스 이벤트'에 VIP로 초대된다. 또 매월 100만원의 지원금 및 우수활동자에게는 시상 및 해외여행 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플러스 디지털 콘텐츠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는 오는 3월부터 7월까지 약 5개월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인만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공유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본인만의 라이프스타일이 뚜렷한 국내외 대학(원)생이며 라이프플러스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오는 10일부터 28일까지 접수할 수 있다. 서류를 통해 100명을 선발하고, 면접심사를 통해 최종 30명이 선발된다.
라이프플러스 브랜드를 담당하고 있는 정해승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 팀장은 "이번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 2기를 통해 대학생들과의 소통을 이어가며 젊은 층의 공감대를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si-yeon@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