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주요 그룹사의 CEO 교체폭이 지난해보다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외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이 증폭되는 상황에서 과감한 인적쇄신보…
연말 인사를 통해 주요 은행의 수장이 대거 교체된 상황에서 정상혁 신한은행장이 홀로 연임에 성공했다. 신한은행…
NHN페이코가 결제사업 전문가 정승규 신임 대표를 선임하고 새로운 도약을 노린다. NHN페이코가 정 대표 체제에…
롯데카드가 베트남에 진출한 지 6년 만에 완전히 뿌리를 내리면서 안정적인 성장궤도에 올라선 것으로 평가된다.…
2025년 푸른 뱀의 시대가 밝았다. 유통업계가 장기화된 소비 침체, 내수 경기 불황 등으로 상황이 좋지 않은 가운…
신세계와 알리바바의 합작으로 이커머스 시장에 지각 변동이 예상된다. 신세계는 이번 동맹으로 아픈손가락인 지…
지난해 말 10호 종투사로 지정된 대신증권이 자기자본 4조 원 달성을 목표로 자본 확충에 더욱 힘쓰고 있다.9일 데…
이영준 신임 롯데그룹 화학군 총괄대표가 적자 늪에 빠진 롯데케미칼을 다시 끌어올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13일…
컴투스홀딩스가 전환사채(CB) 풋옵션에 대응하기 위해 외부 자금 조달 확대에 나섰다.10일 데이터뉴스가 컴투스…
HDC현대산업개발이 지난해 건설업계의 부진 속에서도 실적 개선에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10일 데이터뉴스가 금…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15일 미디어 행사를 열고 ‘2025 신규 캠페인’ 영상을…
신한은행 해외법인이 2024년 3분기까지 4300억원 넘은 순이익을 거두며,4대 시중은행중 가장 많은 순이익을 냈…
전기차 캐즘으로 지난해 4분기 적자가 추정되는 등 수익성 확보가 절실한 삼성SDI가 수장을 바꾸며 쇄신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