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영주 하나금융지주 회장이 디지털 전환을 강력히 추진, 성과를 내고 있다. 디지털 서비스 이용자는 매년 큰 폭으…
박성호 하나은행장이 각 사업부문 고른 성장세를 이끌며 상반기 호실적을 냈다.16일 데이터뉴스가 금융감독원 전…
비엔피파리바증권은 작년 한해 한국에서 '헛장사'를 했다. 2020년 70억원 달했던 순이익은 2021년 23만 원으로…
증시 불황에 키움증권 위탁매매수수료가 고꾸라졌다. 특히 국내주식 위탁매매 수수료는 36.1% 줄어들며 1000억…
삼양·영풍·태영 등 3개 그룹의 소속 공익법인이 모두 지난해 전체 비용에서 공익목적사업이 차지하는 비중이 절…
외국계 가전 기업들이 지난해 한국 매출을 늘리며 호실적을 거뒀지만, 기부금은 매출의 0.013%에 그친 것으로 나…
국내에 진출한 일본 대표기업의 35%가 지난해 영업이익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거리두기로 수혜를 입었던 한…
독일 주요 제약사들이 지난해 순이익 감소에도 불구하고 배당은 잘 챙겼다. 기부금은 줄였다.10일 데이터뉴스가…
NH투자증권이 지점영업 직원 연간 교육시간을 100시간 이상으로 늘렸다.9일 데이터뉴스가 NH투자증권의 지속…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보험사10곳 중 3곳이 지난해 적자를 본 것으로 나타났다. 국내 보험사의 적자비율보다 3배…
일렉트로룩스코리아가 계속된 수익성 악화로 난항을 겪고 있다. 순손실 발생에도 배당을 진행한 가운데 자본잠식…
4대 금융지주가 올해 상반기에만 9조 원을 넘게 벌었다.우리금융지주 순이익 증가율이 가장 높았고, KB금융지주…
현대건설 수주목표, 상반기에만 74.1% 채웠다
영업이익률 10%대 찍은 기아, 비결은 RV 비중 확대
LG생활건강 올리고 아모레퍼시픽 내리고
본사도 상장도 일본에 있는 넥슨…매출은 한국서 93.2%
조성원 조이시티 대표가 저조한 상반기 성적표를 받았다.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70% 안팎까지 빠졌다. 하반기 신작…
한성희 포스코건설 대표가 시공능력평가 4위 자리를 지켜냈다. DL이앤씨가 8위에서 3위로 급부상하면서 주요건…
윤호영 카카오뱅크 대표가 부진한 2분기 성적표를 받았다. 비용이 크게 늘고 성장성이 둔화됐다.10일 데이터뉴스…
금리인상 덕에…10대 저축은행, 이자순수익 20.4% 급증
"고맙다 거리두기 완화"…KB손해보험, 대면 보험료 수입 3조원 돌파
게임업계, R&D 늘렸다…카카오게임즈, 128% 최고 증가율
휘발유 공급가, 에쓰오일이 가장 많이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