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빠르게 몸집을 키워온 NHN이 올해 수익성을 대폭 끌어올리고 있다. 정우진 대표가 내건 수익성 우선 경영…
LG이노텍이 전년보다 두 배 많은 전장사업 시설투자를 단행했다. 최근 선임된 문혁수 신임 CEO가 전장사업 등…
빙그레가 역대 최대 영업이익을 거뒀다. 원재료, 물류비 인상을 이유로 주요 제품 가격을 인상한 것이 주된 이유로…
전업 카드사 7곳의 리볼빙 이월잔액이 상승세를 보였다. 금융당국은 리스크 관리에 나서고 있다.11일 데이터뉴스…
CJ제일제당이 식·음료 업계 연구개발(RD) 투자 1위를 이어가고 있다.8일 데이터뉴스가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
해외법인 규모 1위인 신한은행이 3분기 누적 순이익이 증가한 반면, 2위인 우리은행은 감소해 격차가 더 벌어졌다…
엔씨소프트가 약점으로 꼽히는 낮은 해외 매출 비중을 끌어올리기 위해 콘솔을 비롯한 다양한 플랫폼으로 돌파구…
국내 소프트웨어(SW) 시장 규모가 전 세계 시장의 1%에도 못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계 10대 경제강국이라는…
동국제강의 부채비율이 인적분할 이후에도 안정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지주사인 동국홀딩스의 부채비율은…
한화오션(구 대우조선해양)을 인수한 한화그룹에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재무구조 개선과제가 생겼다.7일 데이터뉴…
제약바이오 기업들이 국내 대기업집단 상장사의 매출 대비 연구개발비 비중 상위권에 대거 포진한 것으로 나타났…
네이버가 사우디아라비아 디지털 트윈 사업에 참여하는 것을 기점으로 중동 지역 진출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네이…
현대차그룹, 미래 주도권 위해 R&D 사활…1년 새 1조 늘렸다
LG에너지솔루션, 올해 R&D 투자 1조 넘기나
GS칼텍스, 효자사업 윤활유에 힘 싣는다
삼성전자 반도체 재고자산 증가 멈췄다
HD한국조선해양의 연구개발(RD) 투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2024년 사장단 인사에서 정기선 사장이 부회장으로…
메리츠금융이 김용범 메리츠화재 대표와 최희문 메리츠증권 대표를 그룹부채부문장과 그룹운용부문장으로 임명…
최정우 회장을 비롯한 포스코그룹 주요 계열사 경영진의 거취가 다음달 결정된다. 최 회장은 3연임 도전 여부를 아…
셀트리온헬스케어, 재고자산 비중 50% 넘었다
안랩·윈스, 주력·신사업 선전 속 호실적 견인
삼성바이오로직스, R&D 투자 가장 많이 늘렸다
한화생명·신한라이프, 상생금융 적극…키워드는 '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