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평창 ‘스노우빌리지’ 1차 오픈 특가 이벤트 진행

▲강원도 평창의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19/20 겨울시즌을 맞이해 '스노우빌리지'를 1차 오픈하고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휘닉스평창)


강원도 평창의 휘닉스 스노우파크가 19/20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겨울 놀이터 ‘스노우빌리지’를 1차 오픈하고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노우빌리지 패밀리 튜브 눈썰매장 1차 오픈을 기념해 스노우빌리지의 패밀리 튜브 눈썰매를 All Day 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입장권을 소지하고 있으면, 당일 기준으로 재방문이 가능해 하루 종일 원하는 만큼 패밀리 튜브 눈썰매를 이용할 수 있다. 스노우빌리지 1차 오픈 특가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며, 12월20일 ‘스노우빌리지’의 그랜드 오픈이 시작되는 시점부터는 정상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휘닉스 평창의 스노우빌리지는 아름다운 동화 속 겨울 왕국 느낌의 ‘스노우 원더랜드’를 콘셉트로 하여 스키나 보드를 즐기지 않아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형 겨울 놀이동산으로 꾸며졌다.

스노우빌리지의 대표 즐길 거리인 패밀리 튜브 눈썰매는 길이 150m의 코스로 눈 언덕 위에서 튜브 썰매를 타고 내려오면서 짜릿함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눈 언덕까지 튜브 레일이 자동으로 이동시켜줘 걷지 않고 편하게 눈썰매를 즐길 수 있다. 

스노우빌리지의 이용 시간은 주간 10:00~17:00, 야간 18:00~21:00이며, 고객의 편의를 위해 20분 간격으로 단지 내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한다. 

올해 12월20일 그랜드 오픈으로 첫 선을 보이게 된 만큼 고객이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카드 할인, 투숙객 할인, 지역주민 할인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휘닉스 평창은 이번 겨울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겨울 풍경속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 공연과 함께하는 ‘아베토 와인 마리아주’는 신중하게 엄선된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5종과 특급 호텔 출신 셰프가 준비하는 핑거 푸드 뷔페를 이용하며 즐기는 공연은 새하얀 겨울 여행의 밤을 로맨틱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휘닉스 평창의 패밀리 워터파크로 널리 알려진 블루캐니언에 따뜻한 힐링 스팟이 준비된다. 스키와 보드 및 스노우빌리지를 즐기고 추위에 굳은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윈터 스파’가 올해 첫 선을 보인다. 

이번 겨울 휘닉스 평창에서 준비한 새로운 즐길거리들은 객실과 식음 시설들로 구성된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휘닉스 평창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