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 다다스튜디오, 유어피스 안마기 판매량 6만대 돌파

▲CJ ENM 오쇼핑부문 다다스튜디오의 유어피스 슬리밍 케어 안마기 /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CJ ENM 오쇼핑부문이 유어피스 슬리밍 케어 안마기가 출시 8개월 만에 판매 6만대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유어피스는 CJ ENM 오쇼핑부문의 V커머스 센터인 다다스튜디오의 자체 브랜드다. 안마기, 바디쉐이버, 허그 필로우 등 건강 기능 관련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유어피스 슬리밍 케어 안마기는 지난해 10월 출시됐다. 작은 크기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소형 마사지기로 SNS의 25~34세 고객을 겨냥해 만든 자체 상품(PB)이다.

다다스튜디오는 이번 6만대 판매를 기념해 8월 한 달간 유어피스 슬리밍 케어 안마기를 구입한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1일부터31일까지 해당 상품 구매 시 선물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메시지 카드가 포함된 지압 스틱(1만원 상당)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다다스튜디오는 상품 홍보 영상 기획부터 제작, 광고 그리고 판매까지 진행하는 V커머스(비디오커머스) 제작센터다. 최근에는 다다스튜디오가 보유한 자체 채널과 SNS를 통해 단독 상품을 선보이며 커머스 분야로도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