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 신제품 /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자사의 비비고 만두가 상반기 견고한 성장을 이끌어냈다고 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비비고 만두 매출은 1264억 원을 기록, 전년 동기대비 12% 성장했다. 시장점유율은 6월 46.3%로 2위 업체(15%)와 3배가 넘는 격차가 나타났다.
CJ제일제당은 연구개발(R&D) 기술력을 접목한 차별화된 제품을 시장에 지속 선보였다 . 비비고 왕교자를 필두로 비비고 군만두, 비비고 물만두, 비비고 한섬만두, 비비고 수제만둣집 맛 만두 등 대형 제품을 냈다.
CJ제일제당은 하반기에도 신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기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면서 “국내 시장을 테스트베드로 대형 제품을 지속 발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