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 프로틴어스 ‘4242 쉐이크’ 사전구매 이벤트 진행


랭킹닭컴이 식사 대용 간편 단백질 쉐이크 ‘프로틴어스 4242 쉐이크’의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될 예정인 ‘4242 쉐이크’는 간편하지만 든든한 식사를 선호하는 현대인들의 취향에 맞춘 단백질 쉐이크다. 파우치에 물을 넣어 바로 흔들어 먹을 수 있다. 초코, 쿠키앤크림, 딸기요거트, 녹차, 고구마 총 5가지의 다양한 맛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최대 14g의 단백질과 비타민 A, B, C, E를 비롯한 각종 비타민, 그리고 피부 건강에 좋은 피시콜라겐,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제품이다.

10월 28일부터 11월 5일까지 9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4242 쉐이크’ 1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1+1’ 혜택과 함께 홈트레이닝 족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프리미엄 헬스용품 브랜드 ‘쉴드 리스트밴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랭킹닭컴 MD는 “'바쁜 일상 속에서 어디서든 간편하고 맛있게 한 끼를 챙길 수는 없을까' 하는 생각으로 이번 4242 쉐이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직접 먹어본 4242쉐이크는 부드럽고 풍부한 맛은 물론 간편함과 영양을 모두 챙겨 자신 있게 소개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이어 "‘4242 쉐이크를 사전 구매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증정 혜택과 함께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은 랭킹닭컴, 개근질마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