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 브랜드 토즈 스터디센터는 학습 동기부여 서비스인 ‘두런두런’을 런칭했다고 24일 밝혔다. '목표를 향해 함께 달리고 공부하자'는 뜻을 가진 두런두런(DO RUN DO LEARN)은 학습자의 목표 설정을 시작으로, 개인의 학습기록을 제공하고 미션을 부여해 학습효율을 높여주는 토즈 고객 전용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통해 개인의 학습시간을 자신이 속한 그룹과의 비교 및 분석이 가능해 연령별, 지역별, 학교별 학습랭킹 확인을 통한 선의의 경쟁도 가능하다. 또 미션 달성 시 토즈 할인쿠폰과 같은 소정의 리워드를 제공해 학습자가 더 빨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토즈 스터디센터 관계자는 “'가장 공부가 잘 되는 곳'이라는 토즈 스터디센터의 슬로건에 맞게 토즈를 이용하는 고객이 가장 높은 학습 효율을 이끌어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 서비스를 만들었다"며 "추후에는 토즈 고객용 소통채널로서 서비스가 확장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 강화와 업그레이드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토즈는 두런두런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두런두런 가입 회원 1만 명을 대상으로 바나나우유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서비스는 회원 등록 시 문자 알림톡 또는 이용 중인 토즈 스터디센터 출입 시스템 화면의 QR코드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