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홈파티용 스테이크 모음전’ 진행

▲롯데마트의 ‘토마호크 스테이크' / 사진=롯데쇼핑



롯데마트는 오는 31일까지 전 점에서 ‘홈파티용 스테이크 모음전’을 진행해 다양한 스테이크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을 하지 않고 집에서 가족들과 연말을 즐기려는 고객들이 늘어난다는 점을 고려해 행사를 준비, 가정에서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이색 스테이크 제품들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 뼈가 있는 부위의 고기로 고소하고 깊은 풍미가 있는 ‘본-인 스테이크’를 준비,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티본 스테이크’ 등 다양한 스테이크를 부담 없는 가격에 판매한다.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돌도끼 모양의 스테이크로 거대한 사이즈에서 나오는 등심, 갈비살, 새우살 등 다양한 부위를 먹을 수 있다. 1팩 기준 400g 내외 중량으로 간편하게 파티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다. ‘티본 스테이크’는 T자 모양의 뼈를 중심으로 채끝, 안심이 양 옆에 붙어 있으며, 담백한 맛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스테이크이다.

롯데마트는 31일까지 ‘본-인 스테이크’ 2종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40% 할인 판매해, ‘토마호크 스테이크(390g/냉장/미국산)’를 3만6000원에, ‘티본 스테이크(560g/냉장/미국산)’를 3만24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프라임 등급 척아이롤(100g/냉장/미국산)’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 기존 판매가에서 40% 할인된 1980원에, ‘페퍼 척아이롤/부채살 스테이크(각100g/냉장/원산지 별도표기)’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각 20% 할인된 각 3280원에 판매한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