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2020년 IBK개인고객 대상 시상

▲지난 30일 기업은행 강남지역본부 회의실에서 윤종원 IBK기업은행장(왼쪽)과 이홍근 고객이 감사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 사진=IBK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올해 ‘IBK개인고객 대상’에 이홍근, 이채윤, 이율기 고객을 선정했다고 31일 밝혔다.

기업은행과 20년 이상 거래한 개인고객 중 역경극복, 가족애, 봉사 활동 등 사회에 귀감이 되는 고객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순금메달(10돈)을 증정하고 각종 금융 수수료를 평생 면제한다.

이홍근 고객은 제약용기 제조기업 연합유리 대표로 기업은행과 50년 동안 거래했다. 이순신 장군 전승지 등 사적지 홍보 사업, 불우이웃 학자금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채윤 고객은 반도체 기업 리노공업 대표다. '나라가 융성하기 위해 반드시 과학과 기술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부산국립과학관 후원회장을 역임하는 등 과학 인재 육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이율기 고객은 메모리칩 제조업체 코멕스전자 대표다. 장애인스포츠에 관심을 갖고 장애인체육실업팀을 창단‧지원하는 등 소외계층을 후원하며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기업은행과 오랫동안 좋은 인연을 유지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성장하겠다는 IBK혁신경영의 의지를 담은 행사"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