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골프, 봄 신제품 출시

▲LF 헤지스골프가 봄 신제품을 출시했다. / 사진=LF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헤지스골프’는 올 봄 필드를 점령할 신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헤지스골프는 지난해부터 시작한 ‘리파인드 클래식(Refined Classic)’ 테마를 지속적으로 발전시키는 한편, ‘라이블리 퍼포먼스(Lively Performance)’를 2021년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하고 기능성 요소를 강화한 신규 컬렉션을 선보인다. 획일화된 퍼포먼스 골프의류에 싫증을 느낀 고객들에게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골프웨어로 다가간다. 

헤지스골프는 소재, 컬러, 패턴 세 가지 요소를 통해 2021 봄·여름 컬렉션에 생동감 넘치는 활력을 불어 넣었다. 뛰어난 신축성을 바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소재를 사용해 스윙 동작에 최적화된 기능성을 탑재시켰으며, 정형화된 타이트한 핏에서 나아가 다양한 실루엣을 접목시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고 고객 취향별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색상에 있어서도 블랙과 화이트의 기본적인 조합 외에도 밝은 분위기의 코랄, 라벤더, 핑크 등 파스텔톤을 중심으로 폭 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선보인다. 또, 변칙적인 스프라이트 패턴부터 브랜드 이니셜 ‘H’로고 패턴까지 다양한 패턴을 활용해 패션성을 강조했다. 헤지스골프는 어둡고 무거운 무채색 중심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시장에서 화려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패턴을 전면에 내세워 라운드 위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낸다는 전략이다.

한편, 헤지스골프는 2021 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월 14일까지 LF몰과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신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지스골프와 활기찬 시작을 선물하세요’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두잉을 위한 시크 코디, 산뜻한 봄 라운딩을 위한 톡톡 코디, 필드 위 새로운 패셔니스타 H패턴 코디 등 고객별 맞춤형 스타일을 제안한다. 설 선물 기획 상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봄 신제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골프 양말을 선물 포장 상자와 함께 증정한다. 

이 외에도 헤지스골프는 비대면 시대에 신규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새롭게 입점하며,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 쿠폰 활용 시에는 최대 19%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