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롯데원티비, 개국 6주년 기념 더블 적립 이벤트 열어

▲롯데홈쇼핑 롯데원티비가 개국 6주년을 기념해 더블 적립 이벤트를 연다. /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이달 20일부터 31일까지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의 개국 6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3월 개국한 롯데원티비는 지난해 취급고가 전년 대비 28.7% 신장하는 등 매년 두 자리 수 이상 성장하고 있다. 롯데원티비가 주요 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함에 따라 롯데홈쇼핑은 단독 패션 브랜드·해외 명품 직배송 등 차별화 상품을 선보이고, 지난해 티커머스 부문 내 헬스앤뷰티(H&B)팀을 신설하는 등 채널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올해 개국 6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단독 패션 브랜드부터 해외 명품, 유명 가전제품까지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적립금도 제공하는 특집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행사기간 내 상품을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10%에 10%를 추가로 지급하는 ‘텐플러스텐’ 이벤트를 진행하며, 원데이 특집전 상품 구매 시 최대 7%의 카드 청구 할인도 제공한다.  .

롯데원티비는 VOD 및 클라우드 서비스, 음성 주문 등 고객 편의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도입하고, 식품 전문 프로그램 ‘한끼사시오’, 중소기업 상품을 소개하는 ‘수요 신상회’ 등 전용 프로그램과 차별화 상품을 잇달아 선보이며 30대부터 60대까지 고르게 고정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중소기업 상품 편성을 70% 이상 유지하며 상생채널로서의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원티비부문장은 “지난 2015년 론칭 이후 롯데원티비가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개국 6주년을 맞아 특집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과 전문성을 갖춘 프로그램을 통해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고, 중소기업 판로 개척을 위한 지원도 확대하며 진정성 있는 상생 채널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