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홍삼, 대리점 창업에 2500만 원 무상 지원 이벤트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예비 창업인들은 굉장히 많으나 대부분은 준비되지 않은 채 시작해 중도에 포기하거나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 창업을 결심하고 난 뒤, 막상 시작하려고 하면 무엇을 어디서부터 준비하고 확인해야 하는지 혼란스러워지기 때문이다.

창업은 철저한 사전 준비가 필요하다. 비즈니스 세계에서는 시장의 흐름을 읽어내는 판단력과 행동력이 필요하다. 이에 현재 잘나가는 업종은 무엇인지, 경쟁력은 어떻게 갖춰야 하는지, 자금은 어떻게 조달할 것인지 등 많은 요소를 준비하고 고려해야 한다. 하지만 현실적으로 이러한 창업 조건을 구비하기 위해서는 전문 컨설턴트가 함께하지 않는 한 준비 과정에 상당히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

안정적으로 창업 컨설팅을 받는 방법 중 하나로는 프랜차이즈 가맹점 창업이 제시된다. 프랜차이즈 본사에는 컨설턴트가 함께하고 있으므로, 현재 매출이 좋은 업종의 브랜드가 가맹점을 모집하는 중이라면 기회의 길이 열린 상태로 평가되기 때문이다.

하지만 컨설턴트가 함께한다 하더라도 상당한 자본이 필요하고, 오픈 이후까지 전문가들의 철저한 관리 및 교육 유지가 요구되기에 예비 창업인들이 컨설팅을 받기란 쉽지 않다. 

방황하는 예비 창업인들에게 국내 홍삼 브랜드 초월홍삼의 관계자는 "발효홍삼은 현재 코로나19 상황에도 매출액이 점점 오르고 있는 사업 아이템”라며, “현재 2500만 원 상당의 무상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창업 전문가들이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함께 하는 중”라고 조언한 바 있다.

컴파운드케이 발효홍삼으로 유명한 초월홍삼은 유쾌하고 익살스러우면서도 꾸준한 자기관리로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가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발효홍삼 브랜드다. 초월홍삼은 현재 예비 창업인들에게 소비자가 기준 2000만 원의 홍삼 제품 지원부터 간판 제작, 마케팅비 지원, 판촉물 지원 등 총 2500만 원가량의 무상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문 컨설턴트 등의 창업 전문가들이 상담부터 관리까지 함께하는 초월홍삼의 자세한 홍삼 창업 관련 정보는 초월홍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