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브랜드 '세리박스'는 철저한 자기관리로 신뢰감이 높은 배우 이정재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이정재는 스타성과 연기력을 겸비한 배우로 장르 불문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며 남다른 존재감으로 명실상부 톱배우의 자리를 지켜오고 있다.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오며 흥행 면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고 있는 그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8부작 ‘오징어 게임’ 촬영을 완료하였으며 곧 공개를 앞두고 있다.
세리박스 담당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인만큼 자신감 넘치고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신뢰감을 주는 모델을 찾고 있었다"며 "이정재는 철저한 자기 관리를 하는 배우로 정평이 나 있고 또 그의 건강한 에너지가 세리박스가 지향하는 이미지에 적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 배우 이정재와 함께 자신감 넘치는 건강한 라이프를 추구하며 엄정된 원료와 최적의 배합 기술력을 통해 세리박스만의 독자적인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세리박스는 배우 김태희와 신민아, 그리고 MZ세대 대표 이영지를 모델로 다양한 연령층에 사랑받고 있다. 최근 온라인 시장을 넘어 H&B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그 가세를 이어 배우 이정재를 모델로 전방위적인 마케팅과 브랜드 캠페인으로 남성 시장까지 공략하여 전 국민이 믿고 먹는 헬스케어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세리박스는 ‘다이어터의 마음에 집착하니까, 다이어트 집착 연구소’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도하고 있는 헬스케어 브랜드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